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마동석,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후 코로나 검사 음성..”인터뷰 일정 소화중”[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DB.


[OSEN=박판석 기자] 배우 마동석이 영화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마친 뒤에 코로나 검사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아무런 문제 없이 남은 일정을 소화 중이다.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 엔터테인먼트는 21일 OSEN에 “월드 프리미어 행사 마치고 코로나 검사 음성 판정을 마치고 문제 없이 다음 인터뷰 일정을 소화중이다”라고 밝혔다.

마동석과 함께 일정에 참여한 일행인 예정화와 스태프 역시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마동석은 지난 18일 열린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안젤리나 졸리가 코로나19 감염자와 접촉 가능성이 있다고 전해지면서 행사 참석자들이 모두 코로나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동석은 현재 ‘이터널스’ 홍보 일정을 위해 미국을 찾았다. 그는 ‘이터널스’에서 최강의 힘을 가진 길가메시 역으로 출연한다. 마동석 뿐만 아니라 안젤리나 졸리, 리처드 매든, 셀마 헤이엑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마동석이 출연하는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3일 국내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