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양지은. (사진=린브랜딩 제공).2021.10.19.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가수 양지은이 솔로곡을 통해 '미스트롯2' 진의 위엄을 다시 한번 떨친다.
19일 소속사 린브랜딩은 "양지은이 오는 11월 2일 오후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5장'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당초 양지은은 19일 '소리꽃 5장'을 공개할 계획이었으나,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은 후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부득이하게 발매 일정을 연기했다. 이에 양지은은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소리꽃 5장'에는 양지은 특유의 힘있고 단단한 보이스와 한 서린 감성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트로트에 이어 국악 퀸 자리까지 접수한 양지은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양지은은 9월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등 '미스트롯2' TOP4 멤버들과 함께한 '소리꽃 1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어 김다현의 '소리꽃 2장', 홍지윤의 '소리꽃 3장', 김태연의 '소리꽃 4장'이 가요계에 국악 새 바람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양지은의 '소리꽃 5장' 역시 '미스트롯2' 진의 이름과 품격에 어울리는 작품들로 구성될 전망이다.
한편, 양지은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2대 슈퍼맘으로 출연해 일도 육아도 성공적으로 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