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BC '방과후 설렘'이 11월 28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11월 28일 첫 방송 확정 소식을 전한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데뷔와 함께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한다. 편성 시간대는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과후 설렘'은 '오디션계의 선두주자'로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 수많은 오디션 히트작을 기획한 한동철 PD와 강력한 킬러 콘텐츠를 바탕으로 프로그램 경쟁력에서 확실한 우위를 보이며 '예능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MBC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정규 방송 편성 전 지난 9월부터 약 2개월간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을 제작하여 본방송에서는 보기 힘든 속 이야기부터 소아 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83명 연습생들의 멘탈을 케어, 성장 스토리까지 담아내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83명의 연습생들은 프리퀄 방송은 물론 숏폼, 메타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더불어 지난 2일부터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3학년을 시작으로 매주 학년별로 무대에 오르며 음악방송에선 보기 힘든 압도적인 스케일로 팬들을 사로잡은 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마친 상태다.
[사진제공=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