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동굴캐슬', 홍성흔♥김정임→함연지♥김재우..부부 속마음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tvN STORY 신규 오리지널 '동굴캐슬'(연출 이영준, 김인하)이 부부들의 속마음과 관계 변화를 예고하는 메인프로모 영상을 공개했다.

'동굴캐슬'은 실제 야생 동굴 안에서 부부가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부부 실험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문명의 이기와는 멀어진 채 자급자족으로 살아가는 리얼한 서바이벌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결혼 15년 차 현주엽-박상현 부부, 결혼 8년 차 박건형-이채림 부부, 결혼 19년 차 홍성흔-김정임 부부, 결혼 5년 차 함연지-김재우 부부, 결혼 13년 차 서현철-정재은 부부가 출연해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리얼한 부부 생존기를 펼칠 예정이다. '동굴캐슬'은 오는 11월 2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늘 공개된 메인프로모 영상에서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부부들의 속마음을 알 수 있다. 박건형-이채림 부부는 결혼 후 두 자녀를 양육하며 늘 지금의 현실이 먼저인 상황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보인다. 서현철-정재은 부부 또한 "둘만의 얘기를 해본 적이 있었나 생각해보면, 해보지 않았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대화의 부족을 꼽기도. 가정을 이루는 바쁜 현실 속에서 자연스럽게 옅어져 가는 부부 관계가 엿보인다.

부부들은 '동굴캐슬'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되찾을 수 있는 여정을 떠난다. 벽도 방도 문도 없는 동굴 속에서 오롯이 단둘만의 시간을 보내야 하고,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부부 관계와 심리가 생생히 그려질 예정이기 때문. 온전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동굴은 필요한 생필품과 기본적인 의식주조차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척박한 환경이다. 쉽지 않은 자연의 중심에서 부부 사이에 피어나는 사랑과 다툼, 그리고 이 시간이 토대가 되어 변해갈 두 사람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실제로 티저 영상에서는 "저는 진짜 못된 남편이다"라며 눈물의 고백을 하는 홍성흔부터 동굴에서 지내며 흘리는 부부들의 눈물이 이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tvN STORY는 신중년을 위한 라이프스토리 채널로 '불꽃미남', '책 읽어주는 나의 서재', '프리한 닥터' 등 중년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경제, 사회, 문화적으로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신중년들을 위해 그들의 관심사와 코드에 맞춰 색다른 재미, 따스한 공감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해서 개발 및 편성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tvN STORY 동굴캐슬]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