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 19일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데뷔 22주년 축하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
서울 지하철부터 일본 전광판까지 글로벌한 상품 준비
[더팩트 | 최주빈 기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데뷔 22주년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에서 19일 그룹 위너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날 21일 데뷔 22주년을 맞이하는 플라이 투더 스카이를 위한 광고 프로젝트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데뷔 22주년 축하 이벤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데뷔 22주년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홍대 M스크린,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프로젝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chlwnqls@tf.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