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놀면 뭐하니?' 정준하→하하, BTS 'PTD' 도전? "'피 땀 눈물' 그리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놀면 뭐하니?+'의 하하와 정준하가 방탄소년단(BTS) 히트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에 도전할 전망이다.

13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공식 SNS에 "신입 기자들의 후끈후끈한 취재 열기. 피땀눈물 그리고 #뉴스데스크 #우리지금_진지하다 #사랑중아니고요 #취재중입니다 #놀면뭐하니 #토요일저녁 #6시25분"이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진행된 '놀면 뭐하니?+' 녹화 현장이 담겼다.

사진 속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는 제작진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모양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이들은 신입 기자로 변신한 바. 마이크와 카메라, 노트북 등을 갖고 취재 현장에 나간 듯한 유재석, 신봉선 미주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연습실에서 안무를 연습하는 듯한 정준하와 하하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이들은 방탄소년단 히트곡 '퍼미션 투 댄스(약칭 PTD)'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를 흉내내 시선을 모았다. 게시물을 설명하는 글에 또 다른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피 땀 눈물'이 적힌 터. 팬들은 정준하와 하하가 'PTD' 안무를 배우는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그린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공식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