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오징어 게임' 전세계 돌풍

오징어게임 액티비티 여행패키지로 재현, 프립 ‘오징어 캠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박2일동안 녹색 트레이닝복 입고 3가지 게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넷플릭스 사상 최대 흥행작 K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여행 패키지로 등장했다.

헤럴드경제

오징어캠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오징어캠핑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마련한 오징어캠핑은 재즈, 칵테일, 보드게임 등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프립의 캠핑 액티비티 중 하나다. 최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하여 드라마 속 게임을 직접 해보며 ‘보는 것보다 직접 체험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징어캠핑은 오는 16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강원도 원주의 캠핑장에서 실제 드라마 출연자들과 같은 녹색 트레이닝복을 제공받고 1박 2일 동안 3가지 추억의 게임에 도전한다. 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설탕(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등이다.

모든 게임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소수 그룹으로 진행되며, 게임 승리자에게는 우승상금 456억을 패러디해 프립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4만5천6백 에너지를 지급한다. 참가방법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프립 관계자는 “프립의 캠핑 액티비티는 캠핑에 관심이 있지만, 장비 가격 등의 이유로 진입장벽을 느끼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마련된 액티비티”라며, “독특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오징어캠핑을 통해 드라마 속 게임을 직접 체험해보는 신선한 재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체부-한국관광공사의 관광벤처 출신인 프립은 누구나 쉽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세상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호스트 기반의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최근에는 캠핑 입문자도 별도의 장비 없이 캠핑을 체험할 수 있도록 경기도 가평, 강원도 원주 등에 각종 장비가 마련된 오프라인 캠핑공간을 제휴 및 운영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