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라디오스타' 신봉선 "롤모델은 김연경인데…팀원들이 내 말 안 믿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팔에 깁스를 한 채 ‘라디오스타’에 출연, 개그에 진심인 4인이 뭉친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을 위해 부상 투혼을 펼친다.

또한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개벤져스 주장으로 활약한 신봉선은 롤모델로 여자배구 ‘식빵 캡틴’ 김연경을 꼽으며 자신과 극과 극 차이점을 공개한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개그우먼 4인방 조혜련, 신봉선, 김민경, 오나미와 함께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개그우먼 4인으로 구성된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을 선보인다. 한자리에 모인 4인은 시대를 풍미했던 유행어부터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전, 쉴 틈 없는 차진 입담을 자랑한다. 개그우먼 4인방은 녹화 시작 20분 만에 땀 범벅이 될 만큼 하이 텐션을 뽐내며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팔에 깁스를 하고 나타난 신봉선은 “축구를 하다가 부상을 당했다”고 밝혀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신봉선은 먼저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개벤져스와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MC 안영미와 절친 사이인 신봉선과 조혜련은 뻥슛을 날린 안영미 때문에 현실 분노했던 장면을 회상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FC 개벤져스의 주장인 신봉선은 롤모델로 도쿄올림픽 4강 신화를 이끈 여자배구 ‘식빵 캡틴’ 김연경을 꼽아 4MC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특히 신봉선은 “김연경 같은 주장이 되고 싶었지만 ‘이것’ 때문에 팀원들이 내 말을 안 믿는다”고 깜짝 고백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개그에 진심인 신봉선과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 개그우먼 3인은 유행어에 얽힌 썰을 공개하고,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던 그때 그 시절 유행어 퍼레이드를 펼친다. 이번 특집 맏언니 조혜련의 “가만 안 두겠어~”를 시작으로 신봉선의 “짜증 지대로다”까지 빵빵 터지는 유행어가 속속 등장해 수요일 안방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