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4개 차트서 맹활약...롱런 조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FREEZE'가 미국 빌보드의 여러 차트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9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월드 앨범' 차트에서 8위에 오르며 통산 17주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 앨범은 6월 12일 자 차트에 4위로 진입한 후 11주 연속 차트 상위권을 지켰고, 이후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판매량이 합산되면서 9월 4일 자 차트에 정상으로 재진입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31위에 올라 18주 연속 차트 상위권을 유지했고,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47위에 이름을 올리며 17주 연속 차트를 지켰다. 또한, 이 앨범은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 22위로 재진입했다.

트렌디한 멜로디에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0일 일본에서 EP 'Chaotic Wonderland'를 발매한다.

[사진제공 = 빅히트뮤직]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