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정국, '남친美'란 이런 것…넓은 어깨로 두 팔 벌려 '심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극강의 남친미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서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온라인 콘서트 라이브 스트리밍 판매가 시작되었음을 알리며 멤버들의 사진을 각각 게재했다.

이 중 정국은 정면을 향해 다정하고 달콤한 눈빛을 발사하며 양 팔을 쫙 펼치고는 부드러운 남자 친구 무드를 한껏 풍겨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정국은 네이비 컬러의 상, 하의에 흰 티셔츠를 매칭한 깔끔한 캐주얼룩으로 넓은 어깨, 작은 얼굴 등이 돋보이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고, 어떤 스타일이든 명품 같이 만드는 분위기로 남다르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정국은 특유의 청량한 남신 미모로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만찢남'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스윗 달콤 남친 같아♥" "양 팔 쫙~!!!! 달려가서 안기고픈 가슴팍" "팔 벌린 거 완전 심쿵하다" "다정 눈빛 장인 전다정씨♥" "어느 만화에서 왔니? 만찢남 끝판왕" "정국씨 그런 눈빛 설렘사ㅜ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