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임재형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2021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공식 주제곡을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 ‘Burn It All Down’의 뮤직 비디오에서 주인공은 담원의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허수가 선정됐다.
지난 29일(이하 한국시간)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1 롤드컵 공식 주제곡 ‘Burn It All Down’을 공개했다. ‘Burn It All Down’은 미국의 3인조 록 밴드 ‘PVRIS’가 제작에 참여했다. 3분 30초 길이의 곡은 빠른 템포의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식 주제곡 뮤직 비디오의 주인공은 세간의 예상대로 담원의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허수였다. 허수는 지난 2020 롤드컵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뒤, ‘디펜딩 챔프’ 자격으로 대회에 참가했다. 허수와 함께 뮤직 비디오에는 LOL e스포츠 각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등장한다. 특히 한화생명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은 허수와 직접 대결하기도 했다.
2021 롤드컵은 오는 10월 5일부터 11월 6일까지 아이슬란드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 A홀에서 열린다. 한국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선 담원, 젠지, T1, 한화생명(이상 시드 순)이 2021 롤드컵에 출전할 예정이다. /lisco@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