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하준, 조여정에 “의뢰받고 감시했다” 실토 → 우현주 사망 (‘하이클래스’)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예슬 기자]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하준의 정체를 알아챈 가운데 이사장 우현주가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27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에서는 황나윤(박세진 분)과 송여울(조여정 분)의 갈등이 그려졌다.

이날 황나윤은 송여울과 이찬을 주거침입죄로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서에서 이찬(장선율 분)은 데니 오(하준 분)에게 전화를 걸었고 데니 오는 경찰서로 향했다. 송여울은 경찰 조사를 받았다.

“무슨 일이 있었던냐”는 데니 오의 물음에 송여울은 “ 낯선 곳에서는 가장 가까운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죠. 여기 온 이후로 줄곳 누군가가 저랑 이찬이를 괴롭혀 왔다. 그게 제일 친하다고 믿었던 그 친구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뭐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런데 이렇게 당하고 있을 수만은 없다. 이찬이를 위해서라도. 왜 일이 이렇게 되어버렸는지 차근차근 알아야겠다”고 말했다.

송여울은 황나윤이 “본인이 안지용(김남희 분)에게 선물한 것”이라고 말했던 그림과 드레스를 태웠다. 송여울은 사무장에게 전화를 걸어 “안지용 대표 사건 파일 구해달라”고 요청했다.

OSEN

차도영(공현주 분)의 아들 시우(서윤혁 분)는 “엄마 글쎄 황재인 걔 완전 이상해. 안이찬이 자기 동생이래”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서 자기가 걔 누나라고 괴롭히지 말라고 난리쳤다니까. 그래서 내가 둘이 엄마도 다르고 아빠는 누구냐고 했더니 아무 말도 못했어. 완전 왕재수야 ”라고 말했다.

남지선의 딸 준희 (김지유 분)는 “우리 준모 오빠도 아빠가 둘인데? 걔네는 엄마가 둘인가?”라고 말했고 차도영과 남지선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송여울과 황나윤은 학교에서 다시 마주쳤다. 황나윤은 “손해배상 청구 하겠다. 그리고 합의해줄 생각 없으니 경찰서에 제대로 있다가 와라”고 말했다. 송여울은 “합의해달란 적도 없고 마음대로 해라. 그리고 서재에 있던 그림은 태웠다. 그 집 주인은 나다. 애들 있으니 이쯤에서 참는 걸 다행인 줄 알아라. 너 따위가 나랑 상대가 될 것 같냐”며 냉정히 말했다.

이를 발견한 차도영은 “분위기 싸하기가 완전 시베리아 벌판이다. 둘이 뭔 일 있는거 백퍼센트다. 진짜 저 둘이 그렇고 그런거면 막장아니야 언니?”라며 남지선에게 말했고 남지선은 “그냥 애들 얘기다”라고 답했다. 차도영은 “애들 얘기니까 더 수상하지. 생각해봐. 그럼 그 때 재인 엄마가 왜 언니한테 붙었는지도 다 설명이 된다”고 말했다.

OSEN

이날 데니 오는 사표를 내고 학교에서 짐을 모두 뺐다. 그는 송여울에게 ‘송여울 고객님의 의뢰는 여기서 종료한다. 더 이상의 연락은 없습니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송여울은 자신에게 정보를 주던 흥신소 직원이 데니오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송여울은 “의뢰인 전화는 받아야죠. 안 그래요 오순상씨? 당신이 오순상이었어? 너 정체가 뭐야. 무슨 이유로 이딴 짓 하고 있냐”고 물었다. 데니 오는 “제가 오순상입니다. 송여울씨를 지켜봐달라는 의뢰를 받고 여기로 왔다”고 답했다. 송여울은 “의뢰인? 나 말고 다른 의뢰인이 또 있었다? 대체 왜? 당신 어디까지가 진짜냐”고 따졌다.

송여울은 “당신한테 이 일을 시킨 사람이 누구냐. 무슨 목적인지 이야기 해달라”고 물었고 데니 오는 “지금은 말씀드릴 수가 없다”고 답했다. 송여울은 “난 이대로 경찰서로 갈 거다. 당신을 포함한 이 학교를 업무방해 및 사기죄로 고발하겠다. 그래도 계속 말할 수 없는지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사장 우현주가 사망한채로 발견, 송여울이 범인으로 몰리며 엔딩을 맞았다.

/ys24@osen.co.kr

[사진]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