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영웅, 9월 브랜드평판 솔로가수 '3관왕' [공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임영웅이 9월 브랜드평판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7일 브랜드평판지수어워드 측에 따르면 임영웅은 이달 스타 브랜드평판 솔로 부문, 가수 브랜드평판 솔로부문, 그리고 트로트 부문 1위를 차지해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급 가수로 우뚝 올라섰다.

지난해 4월부터 임영웅은 브랜드평판 상위권을 줄곧 유지하고 있던 바. 올 1월부터 9개월 연속으로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발표가 시작된 1월부터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또한 임영웅은 드라마 OST 음원 발매 일환으로 '사랑은 늘 도망가'를 자신만의 보컬로 재해석했다. 탁월한 가창력과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하나의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평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배우들의 호연, 흥미로운 극 전개, 임영웅의 OST에 힘입어 26.5%(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프로그램 전체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그가 지난 2016년 8월 8일 첫 싱글 '미워요'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드라마 주제가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브랜드평판지수어워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