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28일 컴백' 따마, 신곡 '블레스드' 감각적 MV 티저…지소울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티스트 따마(THAMA)가 '블레스드'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따마의 첫 번째 정규앨범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 타이틀곡 'Blessed (블레스드) (feat. GSou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티저 영상은 흑인 남성 모델들의 눈빛과 어딘가에 걸터 앉은 따마와 지소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어 강렬한 붉은색 글씨로 적힌 '블레스드'와 따마, 지소울의 이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티저 영상 전반에 흐르는 소울풀한 멜로디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따마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블레스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담고 있을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블레스드'는 따마와 지소울이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이다. 지소울은 작사, 작곡,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며 따마의 첫 정규앨범을 위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따마는 '블레스드'를 비롯해 버벌진트, 김오키, 다이나믹듀오, 선우정아, 아일 등이 각 트랙에 참여한 총 12곡을 담은 'DON'T DIE COLORS'로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이자 피지컬 앨범을 선보인다. 힙합, R&B, 소울, K-POP, 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뛰어넘는 올라운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따마가 이번 'DON'T DIE COLORS'에 어떤 색깔을 풀어냈을지 기대된다.

주목받는 R&B 아티스트 따마의 첫 번째 정규앨범 'DON'T DIE COLOR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한정판 LP 바이닐 앨범으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아메바컬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