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상욱, 알고보니 골프 천재?…박세리도 탐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2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사진 = 티캐스트 E채널) 2021.9.26.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노는브로 2'에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출연한다.

27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에서는 골프 황제 박세리가 등장, 구본길과 오상욱을 위한 1대1 골프 레슨을 예고했다.

최근 골프를 시작했다는 구본길은 펜싱 어벤져스의 막내 오상욱을 골프에 입문시키기 위해 직접 박세리가 있는 골프장을 찾아간다. 골프의 매력에 대해 한껏 설명하던 그는 "너보다 내가 더 떨린다"라며 박세리와의 만남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골프장에 도착한 구본길과 오상욱은 스윙 연습을 하고 있던 박세리와 마주친다. 박세리와 처음 만난 오상욱은 긴장한 얼굴로 인사를 건네는 반면 구본길은 철철 흐르는 애교로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브로들은 구본길을 향해 "대단하다"라며 놀라는가 하면 "배 아프다"고 질투 가득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안긴다.

본격적인 골프 레슨을 앞두고 몸을 풀기 시작한 구본길은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스윙을 선보인다. 그의 스윙을 쭉 관찰한 박세리는 자세 교정부터 포즈 관련 궁금증 해소까지 원포인트 골프 특강을 선사한다. 이전보다 훨씬 향상된 실력에 구본길은 흥분된 목소리로 노래까지 부르며 현장을 쩌렁쩌렁하게 울렸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골프 1일 차 오상욱이 의외의 골프 재능을 뽐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을 맞추지도 못할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깔끔한 자세로 첫 스윙에 성공한 것. 이에 박세리는 오상욱을 향해 "천재다 천재"라며 폭풍 칭찬을 늘어놓는다. 이어 구본길의 입을 틀어막게 만든 명품 샷까지 예고, 그의 골프 입문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구본길은 이어진 연습에서 박세리를 향해 "왜 나는 칭찬 안 해줘요"라며 서운함을 드러내 과연 그가 박세리의 칭찬을 얻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