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임영웅→이가령 '뽕숭아학당'×'결사곡' 추석 대축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TV 조선 제공


TV 조선 제공'뽕숭아학당: 인생학교' TOP6가 지난주에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한 '제1회 뽕상예술대상'으로 추석 대축제를 펼친다.

22일 방송되는 TV 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67회에서는 TOP6 가수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TV 조선 드라마의 시청률 새 역사를 쓴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 배우 이종남·전수경·전노민·이민영·임혜영·부배·이가령과 로맨틱 코미디 '파리의 연인'과 스릴러 '타짜',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등을 재연한 특선명작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본격적인 제1회 '뽕상예술대상'의 화려한 막을 여는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맏형 장민호부터 삐약이 막내 정동원까지 멋진 정장을 입은 TOP6는 6인 6색 레드카펫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실제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여자 배우들의 드레스 행진과 더불어 임영웅은 배우 못지않은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

이어 TOP6와 '결사곡' 배우들이 열연한 작품들이 공개됐고, 영화팬들의 인생 영화로 꼽히는 '타짜'에서 고니 역을 맡은 김희재와 아귀 역으로 나선 영탁이 신들린 연기를 선보였다. '순풍산부인과' 오지명·박영규 역할을 맡은 장민호와 이찬원은 극중 명대사를 높은 싱크로율로 선보였고, 정동원 역시 심금을 울리는 독보적인 눈물 연기로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파리의 연인' 박신양 역으로 등장한 임영웅은 로맨스 연기에 도전했다. 그러나 이어진 드라마 상영회에서 임영웅은 돌연 테이블 아래로 몸을 숨기는 돌발 행동을 보였고, 정동원 역시 시상식 도중 눈물을 터트려 과연 현장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예의 최우수 작품상을 거머쥘 주인공도 밝혀진다.

그런가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TOP6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뽕심동체 우정 특집'이 뭉클한 재미를 선사한다. 하루 동안 멤버들의 행동을 예측하는 미션이 주어지면서, TOP6는 서로를 얼마나 알고 있을지, 그 중 멤버들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인물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 측은 "온 가족이 모두 모인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 남녀노소 마음껏 웃을 수 있는 '뽕상예술대상'을 특집으로 준비했다"며 "진지한 모습 뒤에 감춰진 TOP6의 폭소만발 NG퍼레이드도 준비돼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오늘(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