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강인, 교체 출전 5분 소화…마요르카 비야레알과 0-0 무승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이강인(20, 마요르카)이 후반 교체로 그라운드에 투입됐다. 마요르카는 지난 19일(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에 있는 이베로스타애서 비야레알과 2021-20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라리가) 5라운드 홈 경기를 치렀다.

이강인은 교체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후반 45분 구보 다케후사 대신 교체로 그라운드에 나와 경기 종료까지 5분 간 뛰었다. 마요르카는 비아레알과 득점 없이 비겼다.

비야레알은 전반부터 마요르카를 압박했으나 골문을 열지 못했다. 마요르카도 전반 추가시간 다니 로드리게스가 구보가 보낸 패스를 받아 노마크 상황에서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대 위로 살짝 빗나갔다.

아이뉴스24

스페인 라리가 마요르카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이 19일(한국시간) 열린 비야레알과 홈 경기를 위해 경기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그는 비야레알전에서 후반 45분 교체 투입돼 경기 종료까지 5분 동안 뛰었다. [사진=마요르카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SNS) 트위터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야레알은 후반 11분 알베르토 모레노가 시도한 왼발 발리 슈팅이 막혔다. 마요르카 골키퍼 마놀로 레이나가 선방했다. 후반 추가시간에는 다니엘 파레호가 골 지역 정면에서 시도한 슈팅 선방에 마요르카 수비수 발을 맞은 뒤 방향이 꺾였다.

마요르카는 2승 2무 1패(승점8)가 되며 리그 7위, 비야레알은 4무(승점4)로 14위에 각각 자리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