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스트롯2’ 임서원-김지율-황승아, 뽀로로 특별한 콜라보 성사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트롯2’ 초등부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가 뽀로로와 만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완성했다.

린브랜딩에 따르면, ‘미스트롯2’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는 20일 오후 6시 뽀로로의 ‘바나나차차 키즈 트로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바나나차차’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큰 사랑을 얻으며 영상 누적 조회수 1.7억 뷰를 달리고 있는 인기 키즈팝으로, 이번엔 기존 곡의 통통 튀는 멜로디에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 색다른 스타일의 노래로 재탄생됐다.

특히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 등 ‘미스트롯2’ 공식 트로트 요정들은 트로트와 국악을 접목한 ‘바나나차차 키즈 트로트’를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또한 ‘바나나차차’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물론이고, 포인트 안무인 엉덩이 춤 역시 한국 무용의 부드러운 선이 가미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면서 역대급 ‘키즈 트로트’의 새로운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도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의 귀엽고 러블리한 모습들이 담겨 전국민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는 ‘미스트롯2’를 통해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서 역량을 입증했으며, 현재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사진 = 린브랜딩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