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걸스플래닛999' 콤비네이션 미션 진행, 베네핏 27만점 차지할 주인공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스플래닛999'에서 베네핏 27만점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까.

17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 7회에서는 소녀들의 두 번째 미션인 '콤비네이션 미션'이 진행된다.

지난주 54명의 소녀들은 보컬, 랩, 댄스 포지션의 곡들 중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곡을 선택했다. 각각 3명, 6명, 9명 정원의 여러 새로운 조합을 구성한 가운데 직접 직접 랩 메이킹, 안무 창작, 편곡 등에 참여해 경연을 준비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도 '콤비네이션 미션'에서 어떤 한 무대를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수준의 미션 무대들이 이어진다. 서정적인 멜로디의 '인연'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게 된 팀은 지난 주 방송에서 무대 시작 전 강예서가 눈물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이외에도 오늘 7회에는 종합 선물 세트와 같은 다양한 매력의 무대들이 예고되어 있어 글로벌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한 감성까지 전한 아이유의 '아이와 나의 바다'와 태연의 '그대라는 시' 무대, 댄스 곡이지만 참가자들의 보컬로 재탄생한 2PM의 '우리집', 있지(ITZY)의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 무대,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리틀 믹스(Little Mix) '살루트(Salute)' 무대 등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미션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 주 스페셜 랩 마스터 우원재의 극찬을 이끈 '시차' 무대에 이어 '쇼미더머니9' 미션 곡 'VVS'에 맞춰 랩을 준비한 참가자들도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허지원, 푸야닝, 사카모토 마시로가 참여한 '마.피.아 인 더 모닝' 무대의 준비 과정이 담겼고, 공개한지 하루도 안돼 63만 조회수를 기록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입증했다.(17일 오전 9시, Mnet K-POP 유튜브 기준) 미션 초반부터 곡의 컨셉을 확실하게 정한 세 참가자들은 보컬 포지션의 곡이지만 자신들이 잘 할 수 있는 댄스도 가미해 무대를 준비했다. 이들은 무대가 시작되자 곡에 맞게 카리스마를 장착, 압도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과연 세 사람은 어떤 무대를 선보였을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뜨거운 열정과 피나는 노력으로 무대를 준비한 소녀들 중 27만점이라는 어마어마한 베네핏을 획득할 '콤비네이션 미션'의 우승 팀이 공개된다. 더불어 소녀들의 탈락과 생존을 결정지을 두 번째 글로벌 투표도 18일 오전 10시 마감된다. 이번에는 각 그룹에서 세 명씩 총 9명에게 투표를 행사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net]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