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투니버스] 추석연휴 특집 편성표 공개···신비아파트부터 스파이더맨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희신 기자]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투니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특집 편성을 공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몰아보기부터 극장판 애니메이션 특집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추석 황금연휴 동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8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신비아파트'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몰아보기로 만나볼 수 있다.

악귀들의 숨겨진 사연을 파헤치는 '세나귀'를 시작으로 '신비아파트'를 짧게 재편집한 '신비아파트의 완전정복 짤이몽땅', 오싹하면서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꾸려진 '고스트무서워' 등이 연이어 방송돼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19일에는 온 가족이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과 스페셜 에피소드를 몰아 볼 수 있는 특집 방송이 편성된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30분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뒤이어 오전 11시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보이즈 ~라면 대란~'이 각각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짱구는 못말려 가족 특집', 오후 5시 30분에는 '짱구는 못말려 여행 특집'이 방송돼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연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일과 21일에는 다양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극장판데이' 특집으로 꾸려진다.

20일 오전 8시 30분에는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이 방송된다. 콩순이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투니버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이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오전 10시에는 '마당을 나온 암탉', 낮 12시에는 '몬스터호텔', '몬스터호텔2'를 연달아 볼 수 있다.

2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일루미네이션의 글로벌 흥행작 '슈퍼배드2'를 시작으로 고군분투 '새계' 코믹 어드벤처 '앵그리버드 더 무비', 복제 포켓몬 군단에 맞서는 지우와 친구들의 모험담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에볼루션', 평행 세계 속에 공존하는 스파이더맨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차례대로 방송될 예정이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베스트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낮 12시에는 코미디 크리에이터 '밍꼬발랄'의 1인 다역 상황극 베스트 에피소드가 방송되며, 뒤이어 밤 9시에는 남매의 일상생활을 그린 키즈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베스트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더욱 자세한 추석 특집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할 수 있다.

(사진=CJ ENM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