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권익현 군수, 부안읍 국민지원금 접수 현장 위로 방문

뉴스1
원문보기

권익현 군수, 부안읍 국민지원금 접수 현장 위로 방문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13일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의 방문접수가 진행되고 있는 부안읍사무소를 방문하고 군민들과 직원들을 위로·격려했다.    © 뉴스1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13일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의 방문접수가 진행되고 있는 부안읍사무소를 방문하고 군민들과 직원들을 위로·격려했다. © 뉴스1


(부안=뉴스1) 박제철 기자 =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13일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의 방문접수가 진행되고 있는 부안읍사무소를 방문, 군민들과 직원들을 위로·격려했다.

국민지원금은 성인 개인별로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은 신용·체크카드와 부안사랑상품권(카드) 앱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신청은 신용·체크카드는 카드와 연계된 은행창구를 방문하고 선불카드 및 부안사랑상품권(카드)는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0월29일까지이며 신청된 신용·체크카드, 선불카드 및 부안사랑상품권(카드)은 부안사랑상품권 가맹점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올해 12월31일까지로 미사용시 자동으로 소멸된다.

권익현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군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국민지원금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신속하고 원활하게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cpar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