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동화 속 왕자님 자태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부시게 광채나는 동화 속 왕자님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강탈했다.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스매쉬'(Smash)는 최근 '오늘은 #JUNGKOOK 함께 별을 보러 가자. 유성을 발견하면 소원이 이루어지도록, 유성을 PICK하고 공유해봐'라는 주제로 그려진 정국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사엥서 정국은 어두운 밤 하늘 아래에서도 빛나는 아우라를 한껏 내뿜으며 남신 강림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그는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신비로우면서 비현실적인 몽환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이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World Records)의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는 지난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기네스 월드 레코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고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앨범 차트에서 최초로 1위를 차지한 K-팝 가수(2018년)' 신기록을 포함해 2021년까지 총 23개의 기네스 월드 기록을 인증받았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는 "방탄소년단은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그룹', '트위터 최다 활동(평균 리트윗 수)' 등을 비롯해 지난 5월 공개한 'Butter'로는 '공개 첫 24시간 내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곡', '24시간 내 최다 시청 유튜브 뮤직비디오', 'K-팝 그룹 중 24시간 내 최다 시청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신기록을 세웠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작년 6월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방방콘 The Live'로 '최다 시청자가 본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콘서트' 기네스 세계 기록도 작성한 바 있다.

사진 = 스매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