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카라 출신 허영지, 코로나19 확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허영지 소속사 DSP미디어는 6일 “당사 아티스트 허영지는 최근 건강에 이상을 느끼고 코로나19 간이진단키트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에 즉각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실시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허영지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허영지는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카라로 데뷔했다. 카카오TV 웹예능 ‘체인지 데이즈’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있다.

이하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허영지는 최근 건강에 이상을 느끼고 코로나19 간이진단키트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이에 즉각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실시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허영지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DSP미디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