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엔하이픈 측 "니키,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추가 확진..증상 경미" (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가수 엔하이픈(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 미디어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타이틀곡 ‘Drunk-Dazed'는 로킹한 느낌이 가미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데뷔 후 처음 경험하는 낯선 세계에 대한 ENHYPEN의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 ENHYPEN은 모든 규칙이 무너진 듯 정신없이 돌아가는 세상이 마치 카니발 같다고 노래한다. 미니 2집 'BORDER : CARNIVAL'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Intro : The Invitation', 'FEVER', 'Not For Sale', '별안간 (Mixed Up)', 'Outro : The Wormhole' 등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특히 이번 앨범은 'UP', 'HYPE', 'DOWN'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각기 다른 매력의 ENHYPEN을 만나볼 수 있다.

엔하이픈 니키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의 니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선우를 제외한 모든 멤버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엔하이픈의 소속사 빌리프랩은 6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니키가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니키는 별도의 공간에서 자가격리를 하여 매일 자가진단 및 PCR 검사를 받으며 건강 상태를 확인해오던 중 지난 3일(금) 기침 증세가 나타났고 다음 날인 4일(토)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시설로 이동 예정이며 증상은 경미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들이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엔하이픈은 촬영 현장 인원 확진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지만,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이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ENHYPEN 멤버 니키가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니키는 별도의 공간에서 자가격리를 하여 매일 자가진단 및 PCR 검사를 받으며 건강 상태를 확인해오던 중 지난 3일(금) 기침 증세가 나타났고 다음 날인 4일(토)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시설로 이동 예정이며 증상은 경미한 수준입니다.

지난 안내에 이어 추가 확진이 발생하여 팬 여러분들께 몹시 송구하고 죄송한 심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들이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