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시즌 정규리그와 챔피언결정전 최우수선수상을 동시 석권한 프로배구 남자부 대한항공의 간판 공격수 정지석이 데이트 폭력 및 불법 촬영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배구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정지석은 최근 전 여자친구의 고소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불법 촬영 혐의에 관해선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지석의 데이트 폭력 및 불법 촬영 혐의 논란은 최근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 씨의 인터넷 폭로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A 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지석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무릎을 꿇고 있는 사진과 휴대폰 액정이 산산조각이 난 사진, 집안 구석에 카메라가 설치된 사진 등을 공개하며 피해 사실을 알렸습니다.
정지석의 소속 팀 대한항공은 오늘(2일) 보도자료를 통해 "논란을 초래한 부분에 관해 배구 팬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해당 건은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인 사안으로, 선수는 모든 훈련에서 제외된 상태에서 관계기관 조사에 충실하게 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구단은 수사 결과에 따라 엄정하고 투명한 후속 조처를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한국배구연맹(KOVO) 제공, 연합뉴스)
배정훈 기자(baejr@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