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SKT, 업계 최초 2만원대 어린이 전용 5G 요금제 출시

연합뉴스 정윤주
원문보기

SKT, 업계 최초 2만원대 어린이 전용 5G 요금제 출시

속보
실적 실망 인텔, 시간외서 13%까지 폭락
SKT, 어린이·청소년 대상 새 요금제 출시(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이 오는 3일부터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SKT 요금제 'ZEM플랜'을 소개하는 모델들. 2021.9.2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SKT, 어린이·청소년 대상 새 요금제 출시
(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이 오는 3일부터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SKT 요금제 'ZEM플랜'을 소개하는 모델들. 2021.9.2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이달 3일 업계 최초의 2만원대 어린이용 5G 요금제를 포함해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SKT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월 3만6천원에 데이터 4GB를 제공하는 '5G ZEM 플랜 퍼펙트'와 월 2만6천원에 2GB 데이터를 제공하는 '5G ZEM 플랜 베스트' 등 두 가지의 5G 요금제를 선보인다.

LTE 이용자 대상으로는 2GB 데이터와 무제한 음성통화를 제공하는 'LTE ZEM 플랜 베스트'도 내놓는다.

이번에 출시하는 어린이 요금제 3종은 데이터를 다 쓴 뒤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일정 속도로 인터넷, 메신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는 무제한이다.

SKT는 또 청소년 전용 LTE 요금제 4종도 선보인다.

신규 출시 요금제는 2.5GB, 6GB, 12GB, 100GB 등으로 구성되고 기본 데이터를 다 쓴 후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일정 속도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SKT는 신규 요금제 출시와 더불어 ZEM 앱에서 6개 인기 과학 콘텐츠를 매월 2회 무료로 제공하는 등 혜택을 강화한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데이터 이용 패턴이 많이 달라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는 신규 요금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 신규 어린이 전용 요금제[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K텔레콤 신규 어린이 전용 요금제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ung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