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루미너스 영빈, 코로나19 확진 "나머지 멤버들 음성 판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루미너스 영빈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3일 소속사 바른손더블유아이피 측은 영빈이 23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영빈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영빈을 제외한 남은 멤버들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 격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초 9월 1일 예정이었던 루미너스의 첫 미니앨범 발매 일정을 연기하였으며, 예정된 스케줄 및 발매 활동은 전면 중단했다”며 “당사는 영빈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루미너스를 향해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바른손더블유아이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바른손더블유아이피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루미너스의 영빈이 23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영빈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영빈을 제외한 남은 멤버들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 격리 예정입니다.

이에 당초 9월 1일 예정이었던 루미너스의 첫 미니앨범 발매 일정을 연기하였으며, 예정된 스케줄 및 발매 활동은 전면 중단하였습니다.

당사는 영빈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루미너스를 향해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데뷔를 함께 준비하고 기다려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과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루미너스의 앨범 및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 포함 모두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사진 | 바른손더블유아이피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