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검은 태양' 측 "김지은 코로나19 확진, 촬영 차질 NO"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MBC 제공] 배우 김지은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검은 태양' 촬영 일정에 이목이 쏠렸다. 사진은 '검은 태양' 속 김지은 스틸 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검은 태양' 제작진이 출연 배우 김지은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안타까워 하며 촬영엔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19일 MBC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 관계자는 OSEN에 "김지은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전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배우의 빠른 쾌유를 바라고 있다. 이미 촬영이 많이 진행된 터라 배우의 공백에 따른 차질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공식입장을 표했다.

이날 저녁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김지은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는 "김지은은 지난 11일 드라마 촬영이 끝난 뒤 식사 자리에서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곧바로 검사를 진행, 17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이후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도중 컨디션 난조로 시행한 재검사에서 금일 양성 판정을 받았고,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지은 최근 '검은 태양' 출연을 확정하고 극 중 주연 캐릭터 중 한 명인 국정원 요원 유제이 역으로 촬영 중이었던 터. 드라마의 촬영 일정에도 영향이 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를 샀다.

그러나 '검은 태양' 관계자는 OSEN에 "최근 코로나19가 급격하게 확산되며 이미 '검은 태양' 촬영장에서는 매주 PCR 검사를 진행하며 선제적인 대응을 해왔다. 김지은 배우 확진 소식을 듣기 직전에 실시한 최근 검사에서도 전원 음성 판정이 나왔다. 이후 김지은 배우가 드라마 촬영과 관련 없는 식사 자리에서 동선이 겹친 영향으로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미 자가격리 중인 가운데 확진 소식을 알려온 터라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이 관계자는 "다만 방역당국의 권고에 따라 오늘(19일) 전 스태프와 출연진 모두 촬영을 중단하고 추가적인 검사를 진행했다. 내일(20일) 오전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방역당국의 조치에 따를 예정이다"라고 했다.

'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남궁민이 국정원 최고의 요원으로 변신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 17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