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코로나 확진, 성기능 문제 생길 수도"…장민호·영탁·이찬원·김희재 '충격'('뽕숭아학당')[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뽕숭아학당'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건강을 점검하고 올바른 습관을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휴식기를 가진 톱6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슬기로운 면역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장민호는 "바이러스 양에 따라 아픈 정도가 다르냐. 나는 좀 아팠다"고 물었다. 이에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마스크를 쓰면 몸에 들어오는 바이러스 양이 줄어서 발병하지 않고 지나가기도 한다"고 답했다.

'백신 접종 후 건강한 사람이 더 아프다'라는 속설의 사실 여부도 확인했다. 국제백신연구소 연구원은 "아주 틀린 이야기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에 걸렸던 사람이 백신을 맞으면 면역 반응 유도가 더 용이하다고 귀띔했다.

톱6의 최대 관심사는 '성 기능'이었다. 톱6는 비뇨의학과 전문의가 등장하자 질문을 쏟아냈다. 특히 장민호는 "코로나19 확진이 되면 성 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전문의는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코로나19에 걸렸던 장민호, 영탁, 이찬원, 김희재 등을 충격에 빠졌다.

또한 전문의는 "코로나19 감염으로 여러 가지 합병증이 온 분들 중 일부 조직검사를 해본 결과 음경 조직에서 코로나바이러스를 발견했다. 발기부전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이 제시됐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전문의는 "허벅지가 굵으면 정력도 좋냐"는 물음에 "맞다고 볼 수 있다"고 답했고, 정력에 좋다고 잘 알려진 장어 꼬리에 대해 "고단백이기 때문에 효과가 있을 수는 있다. 하지만 꼬리가 특별히 효과를 가지고 있진 않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