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매력적인 가을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FILA)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Find Your Basics 2021 FILA FALL COLLECTION'이란 주제로 가을 콜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화보 영상 메인 테마인 '이 가을,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에 어울리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모습들을 선보였다.
그중 진은 하얀색 티셔츠 위에 가을을 상징하는 브라운 컬러의 후드 티셔츠와 블랙 포켓 팬츠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자유분방함이 돋보이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버킷햇을 쓰고 나와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진의 남다른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석 달 가까이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톱(TOP)10에 이름을 올렸다.
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utter'는 '핫 100'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핫 100'은 스트리밍,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 싱글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의 메인 차트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을 의미한다. 방탄소년단은 'Butter'와 신곡 'Permission to Dance'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1주째까지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 = 휠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