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지민의 언급에 화답한 넷플릭스 공식 계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계 최대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방탄소년단(BTS) 지민 언급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WIRED’(와이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질문에 BTS가 답하다’(BTS Answer the Web’s Most Searched Questions)라는 주제로 진행된 방탄소년단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흑발에 이마를 덮은 뱅 헤어 스타일의 지민. 그는 데님 팬츠와 아이보리 반팔 라운드 티셔츠를 매치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민은 동안의 소년미로 청량한 매력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해당 인터뷰에서 지민은 자신을 ‘I’m jimin’ 이라고 소개한 뒤 “어떻게 영어를 배우는가?”라는 질문에 ‘넷플릭스’라고 대답했다.

인터넷상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 넷플릭스(netflix) 공식 계정은 “킹! 정말 영광입니다’(KINGS! I'm so honored)”라고 화답에 나서 큰호응을 얻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이 석 달 가까이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톱(TOP)10에 이름을 올렸다.

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utter'는 '핫 100'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핫 100'은 스트리밍,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 싱글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의 메인 차트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을 의미한다. 방탄소년단은 'Butter'와 신곡 'Permission to Dance'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1주째까지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 = 넷플릭스-와이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