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지민, BTS 인스타그램 개인 최초 1000만뷰 돌파…콘셉트 포토 '폭풍 클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 지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콘셉트 포토 쇼트 필름 영상이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해 BTS 인스타그램 개인 게시물 중 최초, 최단의 유일한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4월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MAP OF THE SOUL ON :E CONCEPT PHOTO BOOK' 쇼트 필름 조회수가 9일 1000만회를 돌파하는 대 기록을 세웠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인스타그램에서 1000만뷰를 돌파한 첫 멤버로 지민이 유일하다.
이 영상은 8월 9일 오전 8시 1006만 7042 조회수를 넘어서고 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 당시 배경음악으로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흐르고 짙은 흑발과 보라색 수트를 입은 지민이 등장. 다채로운 색의 변화와 함께 '필터'처럼 시시각각 변하는 섹시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텐아시아


지민은 세계 최대 이미지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에서 막강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민 고유의 해시태그 #jimin 이 9일 기준 6300만뷰를 넘어서며 자신이 세운 세계 인물 최다 언급량 1위 신기록을 자체 경신하며 '소셜미디어 킹'이자 '레코드 메이커'로서 독보적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