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크래비티, 컴백 타이틀곡은 '가스 페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크래비티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강렬한 붉은 조명 아래 크래비티의 실루엣이 담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 뉴 호라이즌’(Intro : New Horizon)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가스 페달’(Gas Pedal) 그리고 ‘베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I), ‘칭가-링가’(CHINGA-LINGA), ‘셀러브레이트’(Celebrate), ‘그랑프리’(Grand Prix), ‘다이빙’(Divin’), ‘고 고’(GO GO)까지 총 8곡이 담긴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은 타이틀곡 ‘가스 페달’의 랩 메이킹 참여는 물론, 수록곡 ‘그랑프리’ 작사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곡 작업에 함께해 크래비티만의 색깔도 더했다.

정규 1집 ‘디 어웨이크닝’은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크래비티만의 도전적인 의식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 앨범 ‘하이드아웃’(HIDEOUT)을 통해 내면의 고민과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공감을 통해 하나가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크래비티는 더 강해진 모습으로 외부로부터의 억압, 넘을 수 없는 벽을 뛰어넘어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19일 발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