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조관우, 신곡 '엄마의 노래' MV 티저 공개..따뜻한 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가수 조관우가 신곡 ‘엄마의 노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조관우의 신곡 '엄마의 노래'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한 장 한 장 손 그림으로 그려낸 동화 2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김명규 작가의 따뜻한 동화 같은 그림과 조관우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데뷔 당시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한 조관우는 음악으로 승부를 걸고 싶었던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늘 한결같은 어머니의 밥상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다는 자식들의 그리움을 담은 스토리는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대표 여지윤 프로듀서가 디렉터를 맡아 기획했다. 작사가 이영만이 쓴 가사에는 젊은 시절 홀로 되셔서 아들을 키우신 친어머니를 사랑하고 존경하는 진심이 담겨있다.

강유정 작곡가의 애절한 멜로디의 리메이크 곡이며, R&B 사운드와 감성보이스 조관우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둘째아들 조현이 편곡과 프로듀서를 맡았고, 첫째아들 조휘가 코러스로 참여했다.

‘평양에게’ 스페셜 앨범 발매 이후 약 2년여 만에 발표한 신곡 ‘엄마의 노래’ 는 지난달 26일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발매됐으며, 본편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조관우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