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근,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KBS '코리아 온 스테이지' 12일 방송
유명 유튜버 밀라논나, 에세이 발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설인아는 극 중 신하리(김세정 분)의 절친이자 마린 그룹 진 회장의 외동딸인 진영서를 연기한다.
'사내 맞선'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우연한 사고로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 배우 박성근,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 = 배우 박성근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tvN·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박성근은 tvN 드라마 '비밀의 숲', JTBC 드라마 '사생활'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TV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의 공정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에이스팩토리에는 배우 김아중, 유재명, 염혜란, 이준혁, 이시영, 이유영, 이주영 등이 소속됐다.
▲ KBS '코리아 온 스테이지' 12일 방송 = KBS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가 오는 12일 방송된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문화재를 주인공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한국의 역사를 세계인에게 소개해왔다.
이번 방송에는 남원 광한루원을 중심으로 성춘향과 이몽룡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와 한국의 미를 담은 전통 예술공연을 선보인다. K팝 스타가 광한루원을 체험하며 문화유산을 직접 소개하는 과정 등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오는 12일 밤 11시 KBS 2TV 방송.
▲ 유명 유튜버 밀라논나, 에세이 발매 = 약 8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 겸 패션디자이너 밀라논나(본명 장명숙)가 에세이 '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을 귀하니까요'를 발매한다.
[김영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책에는 완고한 고집보다 유연한 소신이 있는 밀라논나의 인생 내공이 담긴다.
밀라논나는 한국인 최초 밀라노 유학생으로 1986년 아시아 게임 당시 개·폐막식의 공식 디자이너로 발탁됐으며,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김영사, 316쪽, 1만4천800원.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