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현우, 음주운전 언급 누리꾼에 분노 "죽기를 바라는 건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머니투데이

김현우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김현우가 자신의 과거 음주운전을 언급한 누리꾼에 분노를 표시했다.

지난 2일 김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익명. 그 얼굴 좀 보고 이야기하고 싶다"는 글과 함께 한 누리꾼과 주고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DM을 보낸 누리꾼은 김현우를 향해 "응 음주운전자 잠재적 살인자. 진짜 조용히 좀 살아라. 대체 왤케 염치도 양심도 없고 뻔뻔함?" 등의 비난이 담긴 글을 연속해서 보냈다.

김현우가 답을 하지 않자 누리꾼은 "방송 나오면서 음주운전 하셔서 욕 먹는거 감수 할 생각 안하셨어요?" "음주운전 세상에서 제일 혐오. 민폐갑 범죄"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결국 김현우는 "너 누구야? 찾아줄까? 내 얼굴 앞에서 이야기 할 수 있겠어?"라며 분노했다. 이어 "경찰서에서 보자 넌. 미안하지만 니 얼굴 봐야겠어"라며 "좀 열받네? 잘못했다고 안하면 찾아낸다 너"라며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김현우는 "잘못한 거 알겠고 평생 뉘우치고 살게요. 제발 그만해주세요. 저도 사람입니다. 제가 죽기를 바라는건지 뭔지. 나름 저도 열심히 사는데요, 이제 선처 없을 것 같아요. 그러지 마세요"라고 자신을 향한 비난을 멈춰줄 것을 호소했다.

그는 "죄송해요. 반성 많이 하고 조용히 지내고 있습니다. 눈에 안띄게 지내고 그러려고 하고 있어요. 가만히 있는데 그냥 냅두시면 안될까요"라며 "과분한 관심은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연예인도 공인도 아니에요. 일반 사람입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현우는 2018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다. 그는 프로그램 종영 후 음주운전 3회 적발 사실이 밝혀져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았다. 이후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는 최근 서울 이태원에서 운영하던 일식당 '메시야'를 정리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현우는 올해 초 2월부터 5월까지 방영된 채널A '프렌즈'에 출연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는 성수동에 새로운 가게를 오픈하며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