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결사곡2' 송지인, 알고보니 2년 차 유부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송지인이 '비디오스타'에서 결혼 사실을 고백한다. MBC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배우 송지인이 결혼 사실을 밝힌다.

8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김연자, 김윤지, 서신애, 송지인이 출연한 돌변녀 특집 ‘누구세요?’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송지인이 숨겨져 있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이날 송지인은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이태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했다. 그 비법은 소리를 내지 않고 사과를 먹는 것. 이어 사과를 소리 없이 먹기 위해 3개월 전부터 수없이 연습했다고 밝혔다. 이후 데시벨 측정기로 사과 먹는 소리를 측정했는데,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지인은 결혼 2년 차 유부녀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숨기려는 의도가 있던 게 아니라, 묻는 사람이 없어서 밝힐 기회가 없었다고. ‘결사곡’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만, 시어머니가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보낸 커피차로 인해 결혼한 사실이 공개되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송지인은 꽃미남 배우 송강을 만나기 위해서라면 나무 역할이라도 하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 이어 작품 관계자들에게 러브콜을 기다린다는 영상 편지를 남기며 애틋한 팬심을 드러냈다.

송지인의 숨겨져 있던 예능감은 오는 3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