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팝업★]고소영♥장동건, 두 자녀와 행복한 부부..손 모으고 "우리 가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이 단란한 가족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9일 배우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 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동건, 고소영부터 두 자녀까지 돌 위에 함께 손을 포개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이들의 각기 다른 손 크기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네 가족의 화목하고 끈끈한 가족애가 엿보여 보는 이들마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고소영은 이 같은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 가족"이라고 애정어린 코멘트를 달았다.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인 고소영은 이처럼 남편 장동건을 비롯해 가족들의 반가운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올해 8살이 된 딸 윤설과의 시간을 공유하면서, 여느 엄마와 다름없이 딸과 산책 및 스포츠를 즐기는 평범한 육아 일상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도 고소영과 장동건이 명실상부한 톱스타 부부인 만큼 이들의 럭셔리한 자택이나 우아한 인테리어 센스, 건강 관리까지 일상 하나하나 화제의 대상이 되고 있는 바. 이날 SNS를 통해 이들의 행복한 가족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팬들의 응원과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5월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뒀다.

또 지난 2017년 방송된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안방에 컴백한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으며 최근 SNS를 이용해 근황을 공유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