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슈 박수홍 친형 재산 횡령 논란

심진화, '결혼' 박수홍 서프라이즈 축하 "다홍이 아빠 꽃길만 걷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방송인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했다.

심진화는 29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란 축하의 글을 게재했다. "#박수홍 #다홍이아빠 #결혼 #유부남 #축하축하 #행복하세요 #꽃길만걷자"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장에서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 수홍 아빠 결혼 축하한다홍'라고 쓰여진 플래카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수홍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박수홍을 축하해주는 MC 최은경 외 제작진의 모습도 보인다. 제작진이 박수홍을 위해 서프라이즈를 해 준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수홍은 28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2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알렸다.

그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며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박수홍은 "제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제가 감히 여러분들께 축하해달라, 응원해달라 말씀드리기도 송구스럽다. 그동안도 이미 너무 많은 격려와 위로를 해주셨다. 그래서 제가 그런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리지 않도록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심진화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