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와카남' 최용수 감독, 미모의 아내+한강뷰 집 공개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TV조선 '와카남'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감독 최용수의 으리으리한 한강뷰 집과 아내 전윤정씨의 미모가 공개됐다.

27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와카남'(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최용수 감독 가족이 새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MC이휘재는 "섭외 2년 만에 어렵게 모셨다"고 최용수를 소개했다.

최용수는 "가족들과 제가 사는 집을 공개하는 게 쉽지 않았다"며 "이번에는 아이들에게 물어봤는데 아이들이 그거 재밌겠다고 하길래 출연을 결정했다. 후회는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화면으로 공개된 최용수의 집은 넓은 내부와 탁 트인 한강뷰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연자들은 "복도 끝이 어디에요?" "갤러리같아" "지금까지 나온 집 중에 역대급"이라며 놀라워했다. 탁 트인 최용수 부부의 한강뷰 집에는 영화방까지 구비돼 있었다.

미모의 아내 전윤정씨도 공개됐다. 출연자들은 "너무 미인이시다"며 최용수 아내의 미모에 감탄했다.

가족들을 불러모은 최용수는 "아빠 중심으로 갈 거지만 각자 분량을 챙겨라"며 각자 맡은 임무를 강조했다. 이어 "절대 개인 플레이 하지 말아라. 아빠가 자상한 이미지로 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