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이영지, 일주일 만에 5kg 감량..체리 타투→배꼽 피어싱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영지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이영지가 일주일 만에 5kg 감량에 성공했다.

27일 래퍼 이영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주일 - 5kg 다이어트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영지는 다이어트 1일차 66kg를 인증 후 헬스장으로 향했다. 이영지는 공복의 유산소 30분을 진행한 뒤 아무도 없는 헬스장 계단에서 눈바디를 하며 자신의 몸매를 체크했다.

다음 날 이영지는 "2시 30분 약속인데 2시에 기상했다"라며 허접지겁 외출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영지는 64kg 몸무게를 공개하며 "어제보다 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갔다. 자그마치 숙변을 2kg나 쌌다는 말이다"라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이영지는 유튜버 상윤쓰와 만나 깨발랄 케미를 뽐냈다. 이영지는 상윤쓰와 비빔국수부터 영화관 팝콘 먹방을 하고 아파트 앞에서 트램펄린을 뛰며 운동했다.

3일차의 이영지는 몸무게가 살짝 증가했다. 이영지는 "니가 먹고 운동을 안해서다. 업보걸이다"라며 자신을 자책했다. 이영지는 헬스장에서 공복 유산소 30분을 진행했고,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영지는 4, 5, 6일차 모습을 한꺼번에 공개하며 "운동하는 것보다 영상 찍는 게 귀찮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영지는 63kg의 몸무게를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나트륨이 없다면 인생이 피폐해지고 정신이 안 좋아진다는 이영지는 마카롱을 맛있게 먹었다. 이영지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좋지 않기에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고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이영지는 구독자들에게 "거리두기 4단계와 층간 소음은 더 이상 핑계가 될 수 없다"라며 노소음 홈트 법을 알려주는 유튜버의 영상을 보며 열심히 운동했다.

영상 말미 이영지는 총 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체리 타투와 배꼽 피어싱을 받는 모습까지 공개하며 역대급 솔직 털털 브이로그를 완성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