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태어나줘서 고마워"…드리핀 이협, 생일 프로젝트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 27일 그룹 드리핀 이협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지개별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 게시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이협, 생일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 27일 그룹 드리핀 이협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13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이협 생일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할 수 있다.

현재 이협 생일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과 더불어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해 10월 21일 이협 데뷔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7만 5,600개가 모였다. 같은 해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합정역·건대입구역 CM보드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lyjinn@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