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쏠(SOLE)X원슈타인, 뮤비 티저 공개…'청량 매력' 한 스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28일 발매되는 새 싱글 '곁에 있어줘(Feat. 원슈타인(Wonstei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메바컬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오후 '곁에 있어줘(Feat. 원슈타인)'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쏠의 새 싱글 '곁에 있어줘(Feat. 원슈타인(Wonstei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쏠은 모델 재지(Jazzy)와 숲과 들판을 거닐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다정히 바라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티저 말미에는 손을 잡은 채 누워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여기에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한여름의 싱그러움이 돋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곁에 있어줘(Feat. 원슈타인)' 음원 일부도 처음으로 공개돼 귀를 사로잡는다.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풍부한 사운드와 "곁에 있어줘"라고 말하는 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이처럼 쏠은 한층 멜로디컬하면서도 밝은 신곡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래퍼 원슈타인까지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곁에 있어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쏠의 신곡 '곁에 있어줘(Feat. 원슈타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