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결방, 유튜브로 '레전드 가족' 오둥이네·로희네 다시 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던 오둥이네와 로희네의 첫 등장을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25일 오후 9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레전드 가족의 등장’ 편이 방송된다. 이날 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슈돌’ 본 방송이 결방됨에 따라, 이를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한 것.

이번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레전드 가족의 등장’ 편에서는 삼둥이네와 함께 이동국과 오둥이, 기태영과 로희의 첫 48시간이 공개된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레전드 가족의 시작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 랜선 이모, 삼촌들의 관심을 모은다.

오둥이네 첫 등장 영상에서는 이동국의 초보 슈퍼맨 시절을 다시 볼 수 있다. 다섯 아이들과 첫 48시간에 우왕좌왕하며 ‘멘붕’을 겪는 그의 모습은 다시 봐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이동국의 든든한 지원군 재시, 재아와 사고뭉치 비글 자매 설아, 수아, 그리고 순둥이의 대명사였던 아기보살 대박이까지. 시작부터 개성이 넘친 오둥이의 캐릭터성도 놓칠 수 없다.

뛰어난 요리와 살림 솜씨로 ‘기주부’라고 불리는 기태영의 첫 슈퍼맨 도전기도 공개된다. 혼자 로희를 돌보는 것보다, 아내 유진과 48시간 동안 떨어지는 걸 더욱 힘들어하는 ‘사랑꾼’ 기태영의 모습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모성애 가득한 엄마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유진의 ‘찐’ 육아도 관전 포인트다. 이와 함께 엄마와 꼭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토끼 요정’ 로희의 충격적인 귀여움은 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