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하승진 "코로나19 확진, 아무런 냄새 안 나더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승진, 코로나19 완치
"감염경로 알 수 없어"
의료계 종사자에 감사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하승진 / 사진 = 하승진 유튜브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이 코로나19 이후 근황을 전했다.

24일 하승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코로나 확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하승진은 "7월 10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전날에 일어나서 씻으려고 하는데 치약, 바디워시, 샴푸 등 아무 냄새가 나지 않았다. 밥 먹을 때도 냄새가 나지 않았다. 코로나19 증상 중 하나가 냄새가 안 나는 거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하승진은 "가족들, 유튜브 PD들에게 바로 연락을 돌렸고, 검사소에서 검사를 하고 나서 기다렸는데 다음 날 양성이 뜬 거다. 아직까지 어디서 감염이 됐는지 알 수가 없다. 무증상자와 접촉을 한 것 같다"라며, "확진되고 나와 밀접 접촉했던 분들에게 너무 죄송하고 가족들에게도 정말 미안했다. 다행히 주변 사람들과 가족들이 음성이 나왔다"라고 밝혔다.

하승진은 격리 시설로 옮겨진 후의 생활에 대해 "보통 2인 1실을 많이 쓴다고 하더라. 나도 2인1실을 썼는데 들어가면 매일 자기 건강을 어플로 체크한다. 체온, 혈압, 산소, 심리상태 체크를 하고 음식은 의외로 굉장히 맛있다"라며, "의료계 종사자 분들이 방호복을 입고 있는데 땀을 뻘뻘 흘려가면서 일하고 있더라. 죄송하고 감사했다. 촬영날이 22일인데 그저께 격리해제됐고 추가로 검사를 받았는데 음성이 나왔다. 다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