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청량美 터지는 여름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임영웅./ 사진제공=웰메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세 가수' 임영웅이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로 '광고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훈훈한 외모와 넘사벽 비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6일 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은 화려한 알로하 패턴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줬다. 여유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여름 남신'다운 매력을 뽐냈다. 또 시원한 물줄기 등 주변 연출과 잘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화보 속 임영웅이 착용한 '알로하 패턴 셔츠'는 해변가 풍경, 파인애플, 트로피컬 나뭇잎 등 화려한 패턴이 가미되어 이국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름철 인기 소재로 손꼽히는 이지케어, 에어홀, 서커 원단을 두루 사용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원단에 신축성을 강화했다.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레드 등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임영웅이 '알로하 패턴 셔츠'를 직접 입어보고 추천해주는 리뷰 영상까지 공개돼 화제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임영웅 미니 포토 카드 3종'과 '임영웅 프린트 장우산'으로 구성된 세트를 받을 수 있는 리뷰 영상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해부터 웰메이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임영웅은 단순한 옷 홍보에 끝나지 않고 회사와 콜라보한 트롯웰송을 꾸준히 내는 등의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웰메이드는 전속 모델 임영웅과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활용도 높은 색상의 셔츠, 팬츠류와 함께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에서는 클래식 무드의 고품질 수트를 제안한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고정 출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뿐 아니라 본받을 만한 인성 등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광고계에서 끊임없는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수 많은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광고장인'으로 불리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