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송가인 특급 지원…오유진·신승태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트롯 가수 송가인, 오유진, 신승태가 함께한 랜선 여행 송이 베일을 벗는다.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과 ‘트롯 야생마’ 신승태가 입을 맞춘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제목부터 독특한 매력을 뽐낸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는 신명 나는 랜선 여행 송으로, 송가인이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끈 일명 ‘오.보.사’로 불리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는 신나는 하우스 리듬과 네 종류의 국악기가 어우러진 신명 나는 퓨전 국악 댄스곡이다. 부산의 맛집부터 관광명소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사투리 가사로 표현하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송가인의 피처링은 신승태가 직접 요청을 해 성사된 것. 오유진, 신승태의 듀엣 버전과 취향에 맞게 골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3일 오유진과 신승태는 음원 발매에 앞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이번 신곡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오유진과 신승태는 신선한 케미로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 바 있다.

한편, 오유진과 신승태가 호흡을 맞추고 송가인이 특급 지원 사격한 신곡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는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