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희철·모모 결별설…소속사 “확인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열애 중인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희철과 모모의 결별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 선후배 사이로 돌아간 것으로 안다’는 관계자의 말을 전했다.

해당 보도에 김희철 소속사 레이블SJ와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각각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김희철과 모모는 2020년 1월 2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로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가 됐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희철은 2005년 KBS ‘반올림2’로 데뷔, 그룹 슈퍼주니어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16년간 공개 연애 없이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지속한 그는 트와이스의 데뷔 이후 “이상형은 모모”라고 공공연히 밝힌 바 있다.

김희철은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 등에 남기며 각별한 사이임을 알렸다. 2019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 모두 부인했고 두 번째 열애설 끝에 연인 사이임을 시인했다.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한 모모의 첫 공개 연애 상대이자 1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한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