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함께한 영상.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어리거 손흥민이 가장 좋아하는 K팝 그룹으로 방탄소년단(BTS)을 꼽으며 “빅 팬”이라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7일 브랜드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손흥민 선수의 인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손흥민은 배성재 아나운서와의 인터뷰에서 “K팝을 즐겨듣나"라는 질문에 그렇다며 좋아하는 K팝 그룹으로 BTS를 꼽았다.
손흥민은 “BTS는 영국에서도 엄청난 국위 선양을 하는 그룹”이라며 “한국사람으로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외국 생활을 하면서도 힘듦과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게 해주는 분들”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경기 중 호흡이 좋았던 선수를 묻는 질문에는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해리 케인, 델리 알리라고 답했다.
손흥민은 “팀 내에서는 케인과 알리 선수가 가장 호흡이 좋을 수밖에 없다”면서 ”국가대표팀에서는 황의조 선수다. 오래된 친구라서 (이 친구가) 어떤 플레이를 좋아하는지, 그 친구도 제가 어떤 플레이할 때 좋아하는지 서로 잘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선수협회(PFA)가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11인에 선정된 것과 관련해서는 “혼자만 한 것이 아니다. 팀원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겸손하게 공을 돌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손흥민, BTS 둘 다 국위선양 넘버원", "손흥민 선수도 방탄소년단 노래 즐겨듣나보네요", "늘 응원합니다" 등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