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고등래퍼’ 이정현, 로드몰 ROAD FC 059에서 우즈벡 파이터 상대로 5연승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고등래퍼’ 이정현(19, 싸비MMA)이 드디어 ROAD FC 넘버시리즈에 출전한다.

이정현은 9월 4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몰 ROAD FC 059에서 다브런 콜마토브(22, 아산 킹덤MMA)와 –57kg 플라이급으로 대결한다.

2020년 5월 아프리카TV-ROAD FC 리그 (ARC 001, AfreecaTV ROAD Championship)로 종합격투기 프로 선수로 데뷔한 이정현은 ROAD FC의 차세대 스타다. 현재까지 종합격투기 4전 전승으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현은 경량급 특유의 빠른 스피드는 물론이고, 타격으로 상대를 KO 시킬 수 있는 강력한 펀치도 갖고 있다. 고등래퍼4에 출연, 래퍼로서의 재능도 보여줬고, 지난 6월 12일에는 자신의 첫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음악과 운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종합격투기의 스타로 떠올랐다.

4연승의 거침없는 상승세로 이정현은 ROAD FC 넘버시리즈에도 처음 출전하게 됐다. 상대는 다브런 콜마토브로 우즈베키스탄의 파이터다. 이정현과 마찬가지로 빠른 스텝과 함께 강한 펀치력을 가지고 있다. 지난 ARC 001에서 홍승혁을 1라운드 1분 20초 만에 펀치로 쓰러뜨렸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이정현은 ROAD FC의 새로운 스타다. 그동안 국내 선수와 대결하다가 드디어 외국 선수와 매치업이 성사됐다. 다브런 콜마토브도 이정현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빠르고, 시원 시원한 타격을 갖춘 선수다. 경량급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타격전이 예상되는 매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현이 출전하는 로드몰 ROAD FC 059는 9월 4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며, 메인 이벤트 박정은과 심유리의 아톰급 타이틀전이 예정돼 있다.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